‘크리스마스에는 잠복근무’ 크리스마스 보너스

‘크리스마스 보너스’ 수잔 크로스비

사랑의 선물
Title: 사랑의 선물
Original Titles: Christmas Bonus, Strings Attached(2003)
Series Number: #1
Publisher:
Published: 2003
Time:

26살의 린지 맥코트는 학비와 생활비를 벌기 위해서 《ARC 보안 & 탐정 사무소》에서 야간 문서 작성자 아르바이를 한다. 일을 마치고 고양이 처럼 살금 살금 사무실을 빠져 나가려던 린지는 탐정 사무소 경영자 중 1인인 네이트 캘드웰에게 위장 근무 제안을 받는다. 부유한 남편의 불륜을 의심하는 마버리 부인의 요청으로 네이트와 린지는 부부 도우미로 가장 하고 불륜 현장 밀참 감시에 들어가는데 일의 특성상 불가피한 접촉이 빈발하면서 두 사람은 점점 더 가까워진다.

은밀한 모임(Behind Closed Doors)
  1. Christmas Bonus, Strings Attached,2003 : 사랑의 선물(신영미디어,2004),크리스마스 보너스(신영미디어,2007)
  2. Private Indiscretions,2004 : 기억 속의 입맞춤(신영미디어)
  3. Hot Contact,2004 : 열기 너머로(신영미디어)
  4. Rules of Attraction2005 : 퀸의 규칙(신영미디어)
  5. Heart of the Raven,2005

꿈 많은 19살 대학 시절 편부모인 어머니가 갑작스레 돌아가신 뒤 8살 어린 동생 제스와 먹고 사는데 급급했던 린지는 제스가 동부에 위치한 대학으로 진학을 하게 되자 20대 답지 않은 빈둥지 증후군에 시달린다. 하지만 철부지 동생은 이런 그녀의 허전함을 알아 주지 않고 린지는 극심함 외로움에 시달린다. 평소 네이트의 매력적인 목소리에 반해 있던 린지는 불륜 현장 감시 잠복근무로 그와 연인의 될 기회를 잡게 되지만 네이트는 인생의 쓴 맛만을 안겨 줬던 과거의 결혼 생활 때문에 진지한 관계를 멀리하려 한다.

그저 그런 상투적인 캐릭터와 매끄럽지 못한 줄거리가 별다른 흥미를 불러 일으키지 않지만 세상 그 어느 곳에도 둥지를 틀지 못하고 고독하게 살던 두 남녀가 크리스마스라는 특별한 행사를 통해서 하나의 가족을 이룬다는 것은 언제봐도 가슴 뭉클하게 만드는 뭔가가 있다. 원제인《Christmas bonus, Strings attached》는 뭔가 사심이 있는 크리스마스 보너스라는 뜻으로 네이트가 린지에게 선물한 특별 크리스마스 보너스인 비행기표를 지칭한다.

2권 ‘기억 속의 입맞춤’ 에는 과거를 마무리 짓기 위해 십여년만에 동창회에 참석하는 샘 레밍턴이 다나 스탈링과 재회하는 이야기며 여장부 아리아나 알바라도는 스쳐 지나가듯 언급됐던 LAPD 조 빈센트와 3권 ‘열기 너머로’ 에서 뜨거운 사랑에 묶인다.

 

 

* Copyright ⓒ 로맨스웹진 로맨시안(www.romancia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