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 보다 사랑’ 시작은 키스부터

‘시작은 키스부터’ 실버 제임스

시작은 키스부터 실버 제임스
Title: 시작은 키스부터
Original Titles: The Boss and His Cowgirl (2016)
Publisher:
Published: 2016
Time:

고향에서 목장 생활을 하다 상원 의원 클레이를 위해 일하는 연설 원고 작가인 조지안. 그녀는 직장에 발을 들인 순간 클레이를 보고 첫눈에 반했지만, 사는 세계가 다르기에 어떤 관계로 이어지리라고는 상상도 못 했다. 한데 어느 날, 클레이가 연설을 하던 중 과격 행동을 벌이는 시위대 사이에서 다친 조지안을 안아 보호해 준다.

Red Dirt Royalty
  1. Cowgirls Don’t Cry, 2015 : 목장의 줄리엣(신영미디어)
  2. The Cowgirl’s Little Secret,2015 : 카우걸의 작은 비밀(신영미디어)
  3. The Boss and His Cowgirl,2016 : 시작은 키스부터(신영미디어)
  4. Convenient Cowgirl Bride,2016 : 웨딩드레스를 입은 카우걸(신영미디어)
  5. Redeemed by the Cowgirl,2017
  6. Claiming the Cowgirl’s Baby,2017
  7. The Cowboy’s Christmas Proposition,2017
  8. Billionaire Country,2019
  9. Twice The Temptation,2021

추천 쿠팡 링크 : Falling in Beauty 가을뷰티 트렌드 (~9/23)

추천 쿠팡 링크 : 추석 Big 세일 (-9/22)

*이 링크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Copyright ⓒ 로맨시안. 모든 콘텐츠의 동의없는 수정 및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상원의원 클레이턴 배럴의 언론 담당 보좌관인 조지안(조지) 드레이퍼스는 전당대회에서 과격 시위대의 습격으로 부상을 입는다. 클레이턴의 도움으로 대회장을 빠져나온 조지는 단숨에 언론에 주목을 받게 되고 클레이턴 역시 그녀를 다른 시선으로 대하기 시작한다.

'대통령 보다 사랑' 시작은 키스부터 1

Image by congerdesign from Pixabay

‘레드 더트 로열티’ 시리즈는 배럴가문 여섯 형제와 친척인 테이트 가문 형제들이 등장하는 패밀리 사가 시리즈다. 패밀리 사가 답게 변호사,석유 회사 CEO,정치인, 엔터테이먼트  CEO,  유명 컨트리 가수등 재벌남 캐릭터가 총출동하고 있다. 작가 실버 제임스는 ‘레드 더트 로열티’ 시리즈를 내면서 할리퀸 작가로 데뷔하기 이전부터 오랫동안 이북 형식 자가 출판으로 패러노말 로맨스 ‘문스트럭’시리즈를 출간 한 이력이 있어 글솜씨가 탄탄하다.

자신의 야망을 위해 가족이 일방적 희생을 강요하는 아버지,아버지 때문에 제대로 된 치료를 받지 못하고 숨진 어머니, 아버지에 대한 증오와 어머니에 대한 죄책감 속에서 사랑하는 여인이 어머니와 같은 운명의 길에 들어서자 선택을 해야하는 아들의 이야기가 자연스럽게 이어진다. 다만, 배럴가가 중심이다 보니 적극적인 여주인공 캐릭터가 남주인공의 성장을 위한 도구로 전락하면서 수동적으로 변하고 후반부로 갈수록 비중도 줄어드는게 아쉽다.  ‘할리퀸 디자이어’  카테고리에 19금 빨간 딱지가 붙어있지만 전혀 야하지 않다.

추천 쿠팡 링크 : Falling in Beauty 가을뷰티 트렌드 (~9/23)

추천 쿠팡 링크 : 추석 Big 세일 (-9/22)

*이 링크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Copyright ⓒ 로맨시안. 모든 콘텐츠의 동의없는 수정 및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