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셰이크 로맨스’ 신부 교체

‘신부 교체’ 제인 포터

신부_교체_제인_포터
Title: 신부 교체
Original Titles: Kidnapped For His Royal Duty(2018)
Publisher:
Published: 2018
Time:

35세 생일 이전에 결혼을 해야 백작 작위와 재산을 상속받을 수 있는 랜들. 이를 위해 아버지가 점찍어 준 여자와 정략결혼을 추진하지만 결혼식 당일, 어처구니없게도 괴한이 결혼식장에 침입해 신부를 납치해 간다! 결혼식장 내 모든 사람이 충격을 받아 우왕좌왕인 그 순간, 랜들은 이 일을 꾸미기라도 한 듯 식장에서 유일하게 안도하는 표정을 짓는 자신의 비서 파피와 눈이 마주치는데….

도둑 맞은 신부(Stolen Brides)
  1. Kidnapped For His Royal Duty (2018) : 신부 교체(신영미디어)
  2. The Bride’s Baby Of Shame (2018) : 신부 도둑(신영미디어)

이 소설은 제인 포터와 케이틀린 크루스가 참여한 할리퀸 프레젠트 ‘도둑 맞은 신부(Stolen Brides)’시리즈의 1부이다.  케이틀린 크루스가 쓴  ‘The Bride’s Baby Of Shame’ 도 국내에 번역돼 있다. ‘19세 미만 구독 불가’라는 붉은 딱지에 낚이기 쉬우나 할리퀸 프레젠트 라인은 할리퀸 카테고리에서 성묘사가 5단계라 치면 2단계에 해당된다.  이 딱지가 붙은 이유는 예전처럼 윤색하거나 삭제하지 않고 그대로 번역했기 때문이다.  몇 몇 장면은 야하고 선정적이고 직접적이다. 하지만, 19세 딱지만 보고 엄청나게 야한 장면이 등장하지 않을까하고 독서를 시작했다면 실망할 것이다.  그런 소설은 에로틱 로맨스를 보자.

'갑자기 셰이크 로맨스' 신부 교체 1

Image by Walkerssk from Pixabay

남자 주인공 랜스 그랜트는 랭스턴 백작으로 35세이전까지 아버지가 정해 놓은 정략 결혼 상대 소피와 결혼해야 작위와 영지를 유지 할 수 있다. 생일을 몇 주 앞두고 소피와 결혼식을 올리려 하나 전직 카레이서 렌조가 나타나 소피를 납치해 간다. 신부 납치 사건 배후에는 평소 자신의 상사 랜스를 짝사랑하던 비서 파피가 있었고 눈앞에서 신부를 강탈당한 랜스는 파피와 결혼하기로 한다.

아버지 대한 원망 때문에 자기혐오에 빠진 남주인공이 신부를 빼돌린 여주인공을 학대하고 결혼을 강요하는 스토리로 흐를 것으로 예상하기 쉬우나 랜스의 모계 혈통이 아랍 국가의 공주라서 랜스는 백작위 말고로 아랍 왕국을 물려 받을 셰이크라는 숨겨진 정체가 들어나면서 뜻밖의 데저트 로맨스(셰이크 로맨스)로 방향을튼다.

21세기임에도 불구하고 고립된 사막 왕국에 유폐된 여주인공과 남주인공의 둘만의 파라다이스 로맨스 – 충성스럽지만 수줍고 영어에 능숙하지 못한 시녀들에 둘러쌓여 있어 생활에 불편함은 없다. -가 펼쳐지고 파피는 자신이 랜스의 결혼을 깬 원흉이란 건 그 새 잊었는지 랜스에게 자신과 백작위 때문에 정략 결혼 했다며 자유를 돌려내라고 칭얼거린다. 남주인공이 사랑을 증명하기 위해 뭘 할지는 쉽게 예상가능하다.

 

 

* Copyright ⓒ 로맨스웹진 로맨시안(www.romancia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