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남은 저주를 풀어라’ 사로잡힌 마음

‘사로잡힌 마음’ 패트리샤 맥린

사로잡힌 마음
Title: 사로잡힌 마음
Original Titles: Hidden in a Heartbeat(2000)
Series Number: #3
Publisher:
Published: 2000
Time:

서덜랜드가는 선조인 찰스 서덜랜드가 인디언 아내 리핑 스타와 아이를 버리고 부유한 백인 여성과 결혼한 이후 저주가 내렸다고 전해진다. 리핑 스타가 아픈 아이를 데리고 와 찰스에게 보살펴 줄 것을 청했지만 찰스는 모자에게 등을 돌렸고 아이를 죽게 둔 탓에 후손들이 아이를 외면 하지 말 것,은인에게 등을 돌리지 말 것, 아내를 버리지 말 것이라는 세가지 문제를 풀어야 가문에 내린 저주가 풀린다고 한다.

컴퓨터 전문가인 레베카는 유물 프로젝트에 참여하기 위해 왔지만 속내는 파힐즈 목장에서 자신의 출생의 비밀을 밝힐 수 있는 열쇠를 찾는 것이다. 파힐즈 목장을 컴퓨터화 시킨다는 표면상의 이유로 파힐즈 목장에 접근하나 실권한자인 목장 감독 루크 챈들러는 그녀에게 별다른 관심을 보이지 않는다.

파힐즈 목장(A Place Called Home)
  1. Lost and found groom,2000
  2. At the heart’s command,2000
  3. Hidden in a Heartbeat,2000 : 사로잡힌 마음(신영미디어)》

1권《Lost and found groom》은 켄드라 서덜랜드와 인디언 혼혈 헬기 조종사 델리 카더의 이야기로 델리가 켄드라의 아이들을 보살피면서 저주가 풀렸고 2권 《At the heart’s command》은 켄드라의 사촌 그리프 서덜랜드와 집안의 친구인 엘런 싱클레어가 맺어지는 내용으로 근방에서 주둔중이었던 육군 대령 그리프는 폐쇄될 위기에 몰린 기지를 버리지 않고 지켜내면서 은인에게 등을 돌리지 말라는 저주를 풀어냈다. 하나 남은 아내를 버리지 말 것의 문제는 뿌리를 찾아 헤메는 레베카와 바람 같은 사내 루크가 해결해야 할 과제이다.

뿌리를 찾아 소속감과 정체성을 찾으려 하는 레베카가 그토록 찾아 헤메던 곳에서도 가족을 찾지 못하고 이 시리즈명처럼 -A Place Called Home – 새로운 가족을 만든다는 내용이다.

 

 

* Copyright ⓒ 로맨스웹진 로맨시안(www.romancia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 Posts